티스토리 뷰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책방에서 책을 사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요즘처럼 인터넷이 발달된 시대에 왠말이냐 하실 수 있지만, 


저는 서점 특유의 조용하고 종이 냄새나는 분위기가 좋습니다.






그래서 항상 퇴근길에 영풍문고에 들려서 책을 사고는 하는데요.


가끔 원하던 책을 사러 가게에 들렸는데 재고가 없어서 빈손으로 돌아와야 했던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 후로는 제가 방문하는 영풍문고 영업점에 재고가 남아있는지 확인하고 가는 편입니다.


하지만 아직 많은 분들이 인터넷을 통한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을 모르시는 것 같아서 알려드고자 합니다.






먼저 영풍문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야겠죠. 


포털 사이트에 '영풍문고'를 쳐서 나오는 사이트에 들어가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영풍문고 홈페이지 첫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가장 위의 통합검색창에 자신이 찾고자 하는 책의 제목을 입력해서 검색합니다.



자신이 찾고자했던 책이 나오면 클릭해서 해당 책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책 표지 아래 부분에 '영업점 재고 위치'라는 메뉴가 보일 것입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전국 영풍문고 영업점 어디에 몇 개의 재고가 남아있는지가 표시됩니다. 



지점에 있는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영풍문고에 재고가 몇 개 있고 어디에 진열되어 있는지 


상세한 정보가 표시되어 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겠죠.


지금까지 영풍문고 재고확인 방법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이 찾고있는 책도 꼭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