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벼운 주제로 포스팅하고자 돌아왔습니다.


태어날때 사람마다 하나씩 달고 나오는게 있는데 그것이 무엇인지 아시나요?


그것은 바로 태어난 연도의 띠입니다. 자축인묘진사오미 이런거 들어본 적 있으시죠?


그중에서도 오늘은 돼지띠와잘맞는띠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왜 돼지띠냐고요? 제가 돼지띠이기 때문이죠. 


장래 나이차이가 얼마나 나는 사람과 만나면 될지 오늘의 포스팅을 통해서 알게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띠를 가진 사람과 잘 맞나 살펴보기 전에 우선 돼지띠를 가진 사람들의 성격을 알아볼 필요가 있겠죠?




돼지띠의 성격


흔히 사람들이 돼지를 이미지하면 초원에서 풀을 뜯어먹고 있는 모습을 떠올릴꺼라고 생각해요. 


초원이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먹고있는 모습을 떠올리지 않았다면 거짓말일 것입니다. 


그래서 돼지띠를 가진 사람은 식탐이 강하고 게으르고 살찐 사람을 연상하기 마련인데요.


사실 돼지띠의 사람은 남자다운 성격을 가지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맺돼지를 생각해보시면 되는데요. 어떤 것에 꽂히면 그대로 돌진해버리죠?


그래서 일단 맘에 꽂히면 깊게 생각하지 않고 실행하는 즉흥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또한 야성적인 면을 갖고 있어서 마초스러운 성격인 분들도 많아요. 그래서 남한테 의지하지 않고 고집이 상당히 세다고 해요.


하지만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경향이 있어서 깊게 생각하지 못해 융통성이 없다고 하네요.


하지만 융통성이 없다는 것을 다르게 생각해보면 한 번 친구로 삼으면 끝까지 친구로 남기 때문에 의리가 강하다고도 하네요.


그래서 이성한테 인기가 있다기보다는 동성에게 신망을 받는 존재라고 할까요?


그럼 지금부터 돼지띠와잘맞는띠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돼지띠와 좋은 궁합


1. 닭띠


닭띠는 그 울음소리부터 해서 굉장히 말하는걸 좋아하는 언변가인 동시에 유머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남성스럽고 과묵한 돼지띠 성격인 사람을 즐겁게 해주고 자신의 이야기를 잘 얘기해서 상성이 맞다고 하네요.


하지만 닭띠는 불평이나 불만도 많이 하소연하는 편이라서 돼지띠인 사람이 잘 케어해주셔야 합니다. 


원래 과묵한 남자가 보이는 친절이 훨씬 멋있어 보이잖아요. 잘 활용해보세요.


2. 소띠


소띠는 근면성실의 아이콘인데요. 일을 열심히 하는 이유에는 항상 가족이 있다고 합니다. 



가족에 대한 사랑을 굉장히 중요시 여겨서 제 식구를 잘 감싸기 때문에 돼지의 의리있는 성격과도 일맥상통한다고 하네요.


어디서 보았는지 기억이 안나지만 돼지띠인 사람과 소띠인 사람이 결혼하는 것이 굉장히 이상적인 궁합이라고 한답니다.


3. 토끼띠



돼지띠는 남자답고 과묵한 성격이라고 말씀 드렸죠?


그래서 그런지 애정표현 같은 것에 서툴러서 누구를 만나야되나 할텐데, 애정표현에 능한 띠가 있습니다. 


바로 토끼띠인데요. 토끼띠인 사람은 자신이 좋아하는 대상에 대해서 무한한 애정을 표현하기 때문에 서로 상성이 맍습니다.


지금까지 돼지띠의 성격 및 돼지띠와잘맞는띠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앞으로도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