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러분 여름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영원히 끝날 것 같지 않던 무더위도 지나가고 저녁에는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것 같네요.


이제 다음 휴가를 위해서 또 열심히 일하셔야죠.


휴가를 계획함에 있어서 몇 달 전부터 비행기표를 예약하고 동선을 짜고 호텔을 잡고 할 일이 참 많은데요.





여성은 남성보다도 한 가지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바로 생리주기를 조절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주기를 조절하지 못해서 휴가지에 가서 몸고생 마음고생하면 아쉽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생리 늦추는 약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놀러갈 때를 대비해서 생리주기를 맞출때나, 생리를 늦출 필요가 있을 때는 경구피임약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만약에 약국에 가셔서 생리를 늦추고 싶다고 하면 몇가지 시판되는 피임약을 권해드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중에서 추천드리는 제품은 디어미입니다. 





피임약에는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이 함유되어있는데 디어미에는 그 함유량이 타사제품에 비해서 적은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게스토덴이라는 요소를 함유하고 있어서 피임약으로 안한 부정출혈도 억제해준다고 하네요.


따라서 부작용이 적은 편이고 포장을 보면 한알마다 요일이 표시되어 있어서 자신이 무엇을 먹어야하는지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피임약은 여성의 몸에 좋은 것은 때문에 가능한한 위험을 회피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약은 항상 같은 시간에 먹어야 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한 번 먹기 시작하면 도중에 쉬면 안됩니다. 


한 박스에 21알 들어가 있고 그것을 다 먹으면 3~4일 후에 생리가 찾아오는 것이 특징입니다. 


따라서 여행전에 생리를 끝마치고 싶다면 여행가기 일주일 전에 약을 다 먹고 생리를 다 겪고 난 후에 가시면 됩니다.


생리를 끝마치기 전에 가신다면 여행지에서도 꾸준히 약을 같은 시간에 복용하시길 권유합니다.


이상 생리 늦추는 약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어떠셨나요?



제 여자친구도 여행가서 약을 복용하는 것을 보았는데 부작용도 없고 사용하기 편하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여행지에서도 별탈없이 재미있게 지내다 온 기억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생리주기를 잘 조절하시고 재미있는 휴가를 또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